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

안산교차로 구인구직

by 채린 2020. 10. 21.

안산교차로 구인구직

어서 오세요😵

판데믹 때문에 일자리를 구하기가 힘들죠?

 

안산교차로 구인구직에서 일자리 정보를 알아보아요.

 

교차로 신문은 지하철 앞에서 많이 볼 수 있었지만,

요즘은 보기 힘들더라구요.

안산 교차로를 늦잠을 자서 제가 못 봤을 수도 있네요. 😂

 

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.

안산교차로 신문 없이 핸드폰이나 컴퓨터로 간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.

 

 "안산교차로 구인구직은 어디서 봐?"

 

1. 안산교차로 사이트 접속해줍니다.

🟥안산교차로 주소 URL

www.ansankcr.co.kr/

 

2. HI 안산시화 교차로라고 사이트가 반기네요.

[일자리]를 눌러줍니다.

여기서 HOT 구인정보

최신 구인정보!

단원구 상록구를 선택해서 구인정보를 볼 수 도 있습니다.

하나 눌러볼까요?

사람인이나 잡코리아처럼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 가능합니다.

 

"신문으로 보고 싶은데?"

 

안산교차로 구인구직을 신문으로 보고 싶다면 

[신문그대로보기]를 선택해주세요.

 

일반 [신문광고보기]를 눌렀을 땐,

이런 식으로 나와 보기가 어렵네요.

 

[신문그대로보기]를 눌렀을 때 이렇게 뜨는데

탭을 구인구직으로 바꿔주세요.

 

 

이렇게 안산교차로 구인구직을 신문 보는 것 처럼 그대로 확인 가능합니다.

 

오늘은 이렇게 안산교차로 구인구직을 알아봤습니다.

모두 원하시는 곳에서 일하시길 바라겠습니다.

 

모두 행복한 길만 걸으세요 😆

댓글